[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퐁당퐁당 러브(LOVE)’ 안효섭이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9일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MBC 특집드라마 ‘퐁당퐁당 러브(LOVE)’의 웹 공개를 하루 앞둔 오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안효섭의 현장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안효섭은 카메라를 지그시 바라보고 있다. 허름한 옷차림이 무색한 자체발광 비주얼과 신선한 마스크로 의문의 인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기자로 첫 브라운관 데뷔를 앞둔 안효섭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약 3개월간 머리카락을 길렀다. 무술 연습부터 승마 연습까지 매진하며 맡은 역할과 드라마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비상한 머리와 뛰어난 손재주를 가지고 있지만 안정적이지 않은 궐내 체아직(조선시대 교대로 근무하며 녹봉을 받거나 주기 위해 만든 관직)으로 하늘에서 떨어진 단비(김슬기 분)의 핸드폰을 주워 이를 기회 삼아 임금인 이도(윤두준 분)를 찾아가는 의문의 인물을 연기한다.
안효섭은 tvN 예능 ‘바흐를 꿈꾸며-언제나 칸타레 시즌2’에서 제2 바이올린 파트의 공식 막내로 등장했다. 곽시양, 권도균, 송원석과 함께 연기자 프로젝트 그룹 원오원(One O One)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퐁당퐁당 러브’는 수학 포기자인 고3 소녀 단비가 수능 당일 가뭄의 조선으로 떨어지게 되면서 수학에 목마른 왕 이 도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 코믹 판타지 로맨스 2부작 드라마다.
10일 오후 5시에 네이버를 통해 1회가 공개 된다. 10일부터 14일까지는 1~5부가, 17일부터 21일까지는 6~10부가 공개되며 13일, 20일 각각 밤 12시 5분에 MBC에서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스타하우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