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2:40
연예

강민경·하희라 '최고의 연인', 알콩달콩 공식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5.11.30 11:09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MBC 새 일일연속극 '최고의 연인'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엄마와 딸이 얽힌 연애분투기를 그릴 '최고의 연인'은 모녀의 삶을 통해 이 시대 싱글녀와 이혼녀, 재혼녀의 고민과 갈등을 현실감 있게 보여주고 주인공들과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따뜻한 가족애를 담는 드라마다.

30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하희라와 정찬이 감실거리는 불빛 속에서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알콩달콩 내 반쪽, 내 짝꿍 나의 전부'라는 카피 문구가 두 사람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다. '최고의 연인'에 마지막으로 합류한 배우 정찬은 보배(하희라)를 사랑하는 최규찬 역을 맡았다. 규찬은 첫 눈에 반한 보배와 중년의 로맨스를 달달하게 펼칠 예정이다. 

다른 포스터에는 화려한 조명 아래 파티를 즐기는 듯한 세 명의 청춘 남녀 강민경, 곽희성,  강태오가 패션 감각을 뽐내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강태오와 곽희성 사이에서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는 강민경이 돋보이며 그를 둘러싼 삼각 로맨스를 예고했다. 

마지막 포스터에는 출연 가족들의 모습도 모두 담겨 있어 올 겨울 행복한 가정을 이룬다는 것이 무엇인지 시청자와 공감하며 풀어나갈 가족드라마의 시작을 알렸다. 

'최고의 연인'은 각기 다른 세대의 사랑이 버무려져 달콤한 때로는 쌉싸래한 사랑의 모양들을 그려나갈 예정으로 오는 12월 7일 오후 7시 15분 첫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사진=MBC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