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7:48
연예

다이나믹듀오 "정규 8집, 다채로움보단 겨울 음악 담았다"

기사입력 2015.11.17 17:53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 정규 8집에 겨울에 듣기 좋은 음악이 많이 수록됐다고 했다.

다이나믹듀오의 정규 8집 '그랜드 카니발(GRAND CARNIVAL)' 발매 기자간담회 및 쇼케이스가 17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무브홀에서 열렸다.

개코는 앨범 재킷 이미지에 대해 "공연이 끝난 뒤에는 땀이 많이 난다. 차안에서 지내는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에는 다채로운 음악보다는 겨울에 듣기 좋은 음악을 많이 담았다"고 설명했다.

최자는 "'그랜드 카니발' 수록곡 중에 '도돌이표'가 있다. 도시의 삶 속에서 열심히 살았고 성공도 했다. 잘했다고 생각하는데, 정산한 뒤에는 결국 제자리에 돌아왔다. 회의감도 들었다. 행복에 대한 고민을 했다"고 말했다.

개코는 "지인 분들이 '도돌이표'를 듣고 공감이 많이 된다고 말하더라"고 덧붙였다.

이날 정오 발매된 '그랜드 카니발'은 15년째 달려온 다이나믹듀오의 개인사를 다루면서도 모두의 감정을 관통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꿀잼'을 비롯해 '옥상에서' '야유회' '도돌이표' 등 총 11곡이 수록됐다. 지코 딘 크러쉬 프라이머리 버벌진트 등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다이나믹듀오 ⓒ 권혁재 기자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