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9:04
연예

지누션, 콘서트 '지누션밤' 포스터 공개…'오빠차' 패러디

기사입력 2015.11.17 15:04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지누션이 첫 단독콘서트를 앞두고 연달아 익살스런 포스터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후 3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아기용 자동차를 타고 있는 지누션의 사진과 함께 ‘오빠 차 뽑았다 널 데리러 가’라는 ‘오빠차’ 가사를 표기한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누션은 지난 여름 엠넷 ‘쇼미더머니4’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할 당시 실제 ‘오빠차’ 무대에서 아기용 자동차를 타고 등장해 즐거운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포스터는 당시의 모습을 포스터로 새롭게 만들어 내면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데, 특히 지누는 안전모에 선글라스까지 낀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사진 외에도 포스터에는 ‘GUEST 쩔어’라고 표시되어 있어 지누션의 첫 단독 콘서트를 축하하기 위해 과연 어떤 게스트들이 등장할 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누션의 이번 단독 콘서트는 지누션이 지난 4월 ‘한 번 더 말해줘’를 발표하면서 "음원차트 1위시 단독콘서트를 하고 싶다"라는 공약을 실천하게 돼 더욱 의미 깊은 공연이 될 것이다. 

2015 지누션 콘서트 ‘지누션밤’은 오는 12월 13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하며, 티켓예매는 오는 19일 정오 인터파크를 통해 개시된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