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5:14
연예

'유재하 대상' 박원, 정규 1집 '라이크 어 원더' 발표

기사입력 2015.11.12 09:06 / 기사수정 2015.11.12 09:18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가수 박원이 정규 1집 앨범을 발매한다.

싱어송라이터 박원이 오늘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정규 1집 앨범 'Like A Wonder'를 발매하며 첫 솔로 데뷔에 걸음을 내딛는다.

이번 정규 1집 앨범에는 총 11곡이 수록, 박원만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면밀히 볼 수 있는 앨범이다. 모든 수록곡을 직접 작사, 작곡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박원만의 음악을 가득 담았으며 특히 진정성 있는 그의 음악관을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은 길을 가다 한번쯤은 꼭 볼 수 있는 싸우는 커플을 보며 쓰게 된 '우리 둘이'로 사랑을 얘기하는 달달한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보이스오브코리아' 출신의 가수 이은아가 함께해 연인끼리 나누는 대화같은 노래를 완성했다. 특히 '널 생각해'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박원의 보이스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다는 점이 감상 포인트다.

이 외에도 지난 2008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 참가해 대상을 타며 음악세계에 첫 발을 내딛었던 곡 'Like A Wonder', 이소라의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를 박원만의 느낌으로 풀어낸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컨트리풍의 느낌이 물씬 나는 '5분만', 꿈 속에서 보았던 그녀를 생각하며 만든 '오 그대여' 등등 박원이 표현하는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이 수록되어 있어 박원을 기다렸던 팬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물 같은 앨범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박원은 "처음 곡을 만들 때의 그 느낌을 있는 그대로 전하기 위해 모든 방법을 동원해 완성한 이야기들이다. 창작의 순간, 그 설렘을 함께 느끼신다면 더 좋을 것 같다"며 "성의 없어 보이기도 하는 '그냥'이라는 말이 때로는 엄청난 힘과 이유가 되기도 한다. 많은 성원과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박원은 지난 2008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음악에 입문했다. 이후 2010년 그룹 원모어찬스 디지털 싱글 'One more Chance'로 가요계 본격적으로 발을 내딛었고 다양한 공연, OST 참여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해왔다. 또한 라디오 고정게스트로의 활약과 예능 프로에도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앨범 발매 전에는 소속사 메이크어스 본사에서 정지영 아나운서가 직접 진행하는 음악감상회를 통해 정규 1집 앨범을 선보이며 기대를 모았다.

한편, 박원은 오늘 12일 정오 첫 솔로 정규 1집 앨범 'Like A Wonder'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박원 ⓒ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