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신화 김동완이 자신이 직접 제작한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김동완은 9일 네이버 스타 레알 라이브 V앱을 통해 유럽 여행 중 직접 촬영하고 편집을 거쳐 완성한 김동완 디렉팅 버전의 미니앨범 ‘D’ 수록곡 ‘PIECE’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스피디한 카메라 워킹으로 영상 시작부터 시선을 잡아 끄는 김동완 디렉팅 버전의 ‘PIECE’ 뮤직비디오는 유럽 곳곳의 아름다운 절경들이 청량감 가득한 느낌의 수록곡 ‘PIECE’와 어우러지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김동완이 여행 중 마주친 다양한 외국인들과 함께 식사를 하고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비롯, 익사이팅하게 산악 자전거를 타는 모습 등 뮤직비디오를 통해 자신의 유럽 여행기를 생생하게 담아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 해 11월 디지털 싱글 ‘He_Sunshine’을 통해 뉴질랜드와 캐나다 등을 오가며 직접 촬영한 영상으로 처음 자신의 뮤직비디오 영상 제작에 나섰던 김동완이 이번 ‘PIECE’의 뮤직비디오 역시 본인이 직접 촬영부터 편집까지 참여, 색다른 영상미로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9일 네이버 스타 레알 라이브 V앱을 통해 자신이 직접 촬영, 편집한 ‘PIECE’의 뮤직비디오를공개한 김동완은 오는 26일부터 12월 13일까지 서교동에 위치한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데뷔 첫 장기 소극장 콘서트 ‘첫 번째 외박’을 개최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CI ENT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