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2 18:37
연예

윤종신 "'형만믿어' 미숙한 진행 사과, 김동완에 미안"(공식입장전문)

기사입력 2015.11.03 12:48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가수 겸 방송인 윤종신이 2일 진행된 아프리카TV '형만 믿어' 첫방송 직후 미숙한 진행을 사과했다.
 
윤종신은 3일 자신의 트위터에 "어제 첫 방송된 아프리카 티브이 '형만 믿어’ 방송중 제 미숙한 진행으로 초대된 김동완 군과 팬 여러분께 불편한 감정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그는 "핑계는 없습니다. 좀 더 깊게 배려했어야 했는데 제 생각이 짧았던 점 인정합니다. 동완군을 생각하는 마음이 큰 사람으로서 저도 가슴 아프게 생각합니다.좋은 마음으로 시작했던 만큼 좀 더 나은 컨텐츠로 ‘형만 믿어'를 이끌어 나가겠습니다"라고 재차 사과의 말을 남겼다.
 
마지막으로 윤종신은 "첫 방송에 과감하게 출연해 부족한 형과 통 크게 잘 놀다 간 동완군과 그 팬 여러분께 깊은 사과와 감사 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2일 첫 방송된 '형만 믿어'는 실력은 있지만 아쉽게 묻힌 뮤지션을 재조명하는 음악 토크쇼로,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실검 1위, 차트 역주행'을 목표로 아프리카TV 유저들과 함께 다양한 방법을 통해 뮤지션을 홍보한다.
 
‘형만 믿어'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아프리카TV의 조인트벤처 '프릭'의 첫 프로젝트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아프리카TV를 통해 방송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미스틱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