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2:00
연예

김하늘, 결혼 전 웨딩드레스 미리보기 '초미니 드레스에 청순미모'

기사입력 2015.10.23 20:06

정지원 기자

▲김하늘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김하늘 결혼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그녀의 과거 웨딩드레스 스틸컷이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김하늘 소속사 SM C&C에 따르면 김하늘은 2016년 3월 19일 1세 연하의 사업가 예비 신랑과 1년여 간의 열애 끝에 결혼한다.

이에 과거 김하늘 웨딩드레스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는 김하늘이 작품활동을 하며 찍었던 사진으로, 초미니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청순한 모습을 뽐내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는 "최근 두 사람은 양가의 축복 속에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식 일자를 정했다. 이에 식장이나 제반 사항들은 김하늘씨와 예비 신랑이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행복한 고민을 거듭하며 고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하늘이 생애 첫 공개 열애를 결정한 것 역시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는 상대를 향한 믿음과 신뢰가 컸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두 사람은 열애 인정 한 달 만에 결혼을 발표하며 본격적으로 결혼 준비에 들어갔다.

한편 김하늘은 '온에어' '신사의 품격',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블라인드' '너는 펫' 등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쳐왔다. 최근에는 tvN 예능 '삼시세끼'에 출연해 소탈한 모습을 뽐냈다. 김하늘은 영화 '여교사'와 한중 합작 영화 '메이킹 패밀리' 개봉을 앞두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김하늘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