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9:46
연예

'풍선껌' 이동욱·정려원·이종혁·박희본, 시선강탈 캐릭터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5.10.15 08:05 / 기사수정 2015.10.15 08:05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 이이동욱-정려원-이종혁-박희본의 의미심장한 캐릭터 포스터 4종을 최초로 공개했다.

'풍선껌'은 어렸을 때부터 가족같이 지내던 남사친(남자사람친구), 여사친(여자사람친구)의 순수한 사랑을 그린 천진 낭만 로맨스를 담은 작품.

무려 12년 만에 재회한 이동욱과 정려원이 호흡, 여기에 이종혁과 박희본이 합세하면서 무결점 '풍선껌' 라인을 결성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관련 이동욱-정려원-이종혁-박희본 등 '풍선껌' 4인방의 각각 캐릭터별 특성을 살린 4색 포스터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욱이 주인공과 함께 배치된 갖가지 글귀들이 저마다 얽힌 사연들을 언뜻 내비치면서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먼저 이동욱은 살짝 머금은 미소가 돋보이는 완벽한 비주얼과 달콤한 한 마디로 여심을 설레게 한다. 특히 "나를 믿어. 우리가 함께면 행복할 거야"라는 누군가를 향한 적극적인 구애가 담긴 메시지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터.

긴 헤어스타일과 니트로 청순함을 살린 정려원은 싱그러운 눈웃음으로 사랑스런 매력까지 더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행복한 아이, 내 이름처럼 나는 행복해지고 싶어'라는 메시지를 덧붙이면서 정려원의 극중 배역인 김행아라는 이름이 '행복한 아이'에서 비롯된 것임을 유추하게 하고 있다.

이종혁은 강렬한 인상 속에 초조함이 묻어나는 얼굴로, 어디론가 전화를 걸고 있는 모습을 연출, 호기심을 높인다. 심지어 '나는 널 되찾을 거야. 아직 주지 못한 게 많으니까'라는 깊은 후회와 강한 의지가 드러나는 문구가 담겨 흥미진진함을 가중시킨다.

박희본은 처연한 표정과 사색에 잠긴 모습을 표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불어 '내가 가진 모든 것 보다... 당신이 더 좋아요'라는 카피를 통해 극중 재벌 3세이자 유능한 치과 의사인 박희본이 자신의 전부를 포기할 만큼 사랑에 올인하게 될 사연을 암시하고 있다.

제작진 측은 "이동욱, 정려원, 이종혁, 박희본이 각각 맡은 역할의 주요 포인트를 살려 4개의 캐릭터 포스터를 구성해봤다. 캐릭터 포스터에 표현된 네 사람의 모습과 카피를 통해 '풍선껌'에서 펼쳐질 네 배우의 활약을 미리 예상해 본다면,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풍선껌'은 26일 오후 11시 첫 방송한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tv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