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12:05
연예

강혜정 "타블로, 누구보다 이해심 많은 남자"

기사입력 2015.09.20 12:37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강혜정이 남편 타블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강혜정이 19일 여의도 물빛무대에서 진행된 '원더우먼페스티벌 2015'무대에 올랐다.

강혜정은 '배우 강혜정', '아내 강혜정', '엄마 강혜정'에 대한 주제로 진행된 토크쇼에서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배우 강혜정'의 키워드로 진행된 토크에서 강혜정은 연기했던 작품 및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욕심나는 역할에 대한 질문에 "많은 역할을 해봤지만, '테이큰'의 멋진 아빠처럼, 자식을 지킬 수 있는 멋진 엄마 버전을 꼭 연기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진 '아내 강혜정, '엄마 강혜정'의 이야기에서도 강혜정은 '타블로'와의 결혼생활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여성관객에게 "주변에서 존경 받는 사람을 만나면 좋겠다"는 조언을 전하며, 타블로에 대해 "그 누구보다 이해심 많은 남자"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딸 하루와의 생활에 대해서는 "하루가 늘 궁금하고, 하루와 함께하면 너무 즐겁고 행복하다"며 엄마로서의 삶에 대해 행복함을 드러냈다.

강혜정은 "나를 가장 잘 믿어주는 사람이 '나'여야 한다.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자기를 믿고 행복하셨으면 좋겠다. 저도 여러분들이 '나도 이렇게 살아야지'할 수 있도록 열심히 살겠다"며 여성 관객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강혜정은 최근 판타지스릴러 영화 '루시드드림'의 촬영을 마치고, 하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씨제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