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6:18
연예

'송곳' 지현우·안내상, 드디어 만났다 '비장함 물씬'

기사입력 2015.09.18 08:12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송곳'의 지현우와 안내상이 드디어 만났다.
 
대한민국 사회의 현실과 폐부를 날카롭게 찌를 JTBC 새 미니시리즈 '송곳' 측이 18일 두 주연 배우 지현우와 안내상의 뜨거운 눈 맞춤 현장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극 중 지현우는 외국계 대형 마트인 푸르미 마트의 과장이자 원리원칙을 중요시 여기는 인물 이수인 역을, 안내상은 한 평생 자신의 신념을 지켜온 부진노동사무소의 상담소장 구고신 역을 맡았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서로 아이컨택 중인 지현우와 안내상의 모습에선 진지함을 넘어 비장함마저 느껴지고 있다. 이에 직업과 나이 등 그 어떤 것에서도 공통분모는 전혀 찾아볼 수 없는 두 사람을 뭉치게 한 그 날의 사건이 무엇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송곳'의 한 관계자는 "극 중 두 사람의 첫 만남은 드라마의 가장 큰 핵심이 되는 큰 사건에서 시작된다. 지현우와 안내상의 첫 만남부터 이들이 함께 호흡하고 힘을 합쳐가는 모든 과정들은 시청자들의 가슴에 큰 울림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송곳'은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해가던 평범한 대형마트의 직원들이 일생일대의 사건을 맞이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오는 10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