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02:15
연예

'제 7기사단' 박시연 미공개 스틸컷, 우월한 미모 속 내면연기

기사입력 2015.09.17 09:00 / 기사수정 2015.09.17 09:00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영화 '제 7기사단'(감독 키리야 카즈야키)이 우월한 미모를 지닌 박시연의 내면을 확인할 수 있는 미공개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 안성기와 우월한 미모를 지닌 여배우 박시연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제 7기사단' 측은 박시연의 애절한 연기를 엿볼 수 있는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제 7기사단'은 타락한 왕국, 절대 권력에 맞선 제 7기사단이 펼치는 최후의 전투를 그린 대서사 액션 블록버스터.

'제 7기사단'을 통해 할리우드에 처음 진출한 박시연은 절대 권력, 부정부패를 일삼는 권력가 기자 모트의 아내 한나 역을 연기했다.

이번에 공개한 미공개 스틸은 애절한 느낌의 박시연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모은다. 남편과의 갈등으로 힘든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박시연의 애처로운 내면 연기는 스틸을 보는 것만으로도 복잡한 감정을 느낄 수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안성기와 우월한 미모를 뽐내는 모습이 담겨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극 중 부녀의 모습으로 출연하는 두 배우는 할리우드 배우들을 압도하는 연기력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탄탄한 감정 연기로 영화의 몰입도를 높이는 두 배우는 동양미를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박시연의 연기를 만나볼 수 있는 '제 7기사단'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메가박스㈜플러스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