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2 20:46
연예

'디데이'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격이 다른 스케일"

기사입력 2015.09.15 09:38 / 기사수정 2015.09.15 09:38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국내 최초 재난 메디컬 드라마 JTBC '디데이'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화제다.
 
지난 14일 JTBC 새 금토드라마 '디데이' 측은 10여분짜리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7차에 걸쳐 릴레이 티저 예고로 화제를 모았던 '디데이'는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를 통해 본 편에 대한 기대감을 극도로 끌어올렸다. 이날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웅장한 CG효과로 초반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울에 대지진이 발생한다면 어떤 모습일까? 하이라이트 영상 속 처참한 서울의 모습을 블록버스터 영화를 방불케 하는 높은 퀄리티로 시종일관 보는 이들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만든다. 

지진으로 인해 흔들리는 건물과 갈라지는 도로, 흙먼지 속 처참히 죽어가는 사람들의 모습이 눈앞에서 실제 재난상황을 목격하는듯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특히 거대 씽크홀과 빌딩 붕괴, 하수구 폭발과 같은 블록버스터 급 스케일이 영상이 끝날 때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한다.
 
대지진이라는 충격적이면서도 신선한 소재를 생동감 있게 표현해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 또한 탄탄한 스토리를 뒷받침하는 배우들의 명품 연기는 소름 돋는 재난의 현장으로 안내한다. 하이라이트 영상만으로도 드라마 이상의 수준을 선보여 '역대급 재난드라마의 탄생'이라는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디데이'는 서울 대지진, 처절한 절망 속에서 신념과 생명을 위해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의료팀의 활약상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18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JTBC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