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6:30
연예

지성, 단편영화 '뱀파이어는 우리 옆집에 산다' 출연…파격변신

기사입력 2015.09.15 08:05 / 기사수정 2015.09.15 08:06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지성이 뱀파이어로 변신했다.

드라마 '킬미, 힐미'로 올 상반기에 다중인격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지성이 이번에는 뱀파이어로 변신해 스크린을 수 놓는다.

올 상반기 '킬미, 힐미'로 7중 인격 캐릭터를 홀로 완벽히 소화해 각광 받은 지성은 스크린으로 걸음을 옮겼다. 임상수 감독의 단편영화 '뱀파이어는 우리 옆집에 산다'의 주인공으로 분해 비밀리에 촬영을 마쳤다.

'뱀파이어는 우리 옆집에 산다'는 영안실에 사는 뱀파이어(지성 분)가 익사한 채 영안실에 안치된 소녀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지성이 블랙코미디심리풍자라는 장르를 만나 어떤 파격 변신을 보여줄지 호기심이 연일 증폭되고 있다.



공개된 스틸컷과 예고편 속 지성은 뱀파이어로 완벽 변신해 엉뚱해 보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지성의 변신을 담은 영화 '뱀파이어는 우리 옆집에 산다'는 다른 단편영화들과 함께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부산국제영화제(BIFF) 갈라 프레젠테이션 '컬러 오브 아시아-마스터스'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다소 짧은 러닝타임이 무색하게 함축하고 있는 메시지 역시 주목할만 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현재 지성은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신중히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관계자는 "다양성을 열어놓고 신중히 검토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나무엑터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