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넥슨은 재능 있는 게임 유저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유저 창작 프로그램 '넥슨 아티스트'를 실시하고 오늘(11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
넥슨 아티스트는 넥슨 게임을 소재로 나만의 창작물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유저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신청 부문은 일러스트를 그려 전시하는 '팬아트'와 굿즈(Goods) 등을 제작하는 '기념품'으로 나뉜다.
참가 신청은 다음달 11일까지 '넥슨 아티스트' 홈페이지 (http://artists.nexon.com/)에서 신청서 작성 및 포트폴리오를 등록하면 되고, 심사 결과는 다음달 14일까지 개별 안내된다.
이번 프로그램에 선발된 유저에게는 넥슨 아티스트 멤버십을 발급하고, 오는 11월과 12월에 예정된 넥슨의 오프라인 행사 내 작품 전시 및 판매 혜택과 다양한 편의 지원, 특별 기념품 등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종료 후 우수자를 선발해 별도의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넥슨 신규사업팀 조정현 팀장은 "유저분들이 가진 예술적 재능을 넥슨 게임을 매개로 하여 마음껏 발휘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참신한 아이디어와 실력을 두루 갖춘 넥슨 게임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 아티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넥슨 아티스트 홈페이지 (http://artist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