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3 04:24
연예

'신서유기' 이승기, 이수근·은지원 디스 "상암동 베팅남·여의도 이혼남"

기사입력 2015.09.04 10:11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신서유기' 이승기가 거침 없는 작명 센스를 발휘했다. 

4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된 tvN '신서유기'에서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이승기가 중국 산시성 시안(西安)으로 여행을 떠나기 전 모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1박2일' 팀과의 재회에 기대감을 드러낸 이승기는 설렘 가득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나영석 PD는 버스에 먼저 탑승한 이승기에게 "많이 망가져 있는 사람들과 같이 모시게 됐다"고 말했고, 이승기는 "제일 죄 없는 사람이 먼저 탄다. 4위는 정해져 있는 것 같다"며 이수근을 거론했다.

이승기는 "상암동 베팅남은 무조건 4위고, 2위와 3위가 박빙이다. 여의도 이혼남이느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 '신서유기'는 지난달 6일 강호동,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이 중국 산시성 시안으로 출국해 4박 5일 동안 현지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꽃보다' 시리즈 등 기존 여행 콘셉트와는 달리 여행에 게임쇼를 접목했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TV캐스트 '신서유기' 캡처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