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5:55
연예

빅스LR, 주간 음반차트 1위…유닛도 통했다

기사입력 2015.08.25 08:57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빅스 LR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autiful Liar’가 8월 3째주 음반차트 정상의 자리에 올랐다.
 
24일 음반판매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빅스 LR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autiful Liar’는 8월 셋째 주(2015.8.17~2015.8.23) 주간 판매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빅스 LR은 지난 17일 발매 직후 한터차트 일간차트에서 1위를 달성하며 컴백과 동시에 무서운 음반 판매율을 기록하며, 올 여름 가요계에서 단단한 유닛 파워를 보여주었다.
 
사진버전과 캐릭터버전 두 가지 사양으로 제작된 빅스 LR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Beautiful Liar’는 발매와 동시에 6개 음원 차트에서도 1위를 휩쓴 데 이어 음반차트까지 점령하며 무서운 인기 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레오와 라비로 구성된 첫 번째 유닛인 빅스LR의 이번 1위는 소녀시대, 현아, SG워너비 등 막강 스타군단들의 파워 속에서 얻은 값진 결과로 앞으로 음원, 음반에 이어 음악방송에서 까지 어떠한 기록들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빅스 LR의 타이틀 곡 ‘Beautiful Liar’는 멤버 라비의 자작곡으로, 묵직한 힙합비트 속에 서정적인 피아노 테마와 스트링이 락 요소와 함께 어우러진 세련된 곡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유닛 그룹을 넘어 싱어송라이터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확실하게 다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빅스 LR은 타이틀곡 ‘Beautiful Liar’로 노래와 순수예술이 결합된 세련된 무대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고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젤리피쉬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