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1:42
연예

'무한도전 가요제' 음원 돌풍 어디까지? 3일째 차트 올킬

기사입력 2015.08.24 09:01 / 기사수정 2015.08.24 09:01

정희서 기자


▲ 무한도전 가요제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무한도전 가요제' 음원이 3일째 차트 올킬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2일 MBC '무한도전' 방송 직후 공개된 '이유 갓지 않은 이유(박명수-아이유)'의 '레옹'은 현재(24일 오전 8시 차트 기준)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엠넷닷컴, 몽키3, 벅스, 소리바다 등 8개 주요 음원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차지했다.

'이유 갓지 않은 이유'의 '레옹'은 아이유의 자작곡으로, 차가운 도심에서 뿌리 없이 떠돌던 레옹과 마틸다가 알 수 없는 감정에 이끌려 서로에게 점점 다가가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레트로 블루스 풍의 멜로디를 통해 직설적이면서도 새침한 마틸다와 냉소적이면서도 마음을 숨기지 못 하는 레옹의 성격이 돋보이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무한도전 가요제' 음원의 차트 줄세우기 현상도 지속됐다. 황태지(지드래곤-태양-광희)의 '맙소사'는 전 차트에서 2위에 올랐고 으뜨거따시(자이언티-하하)의 '스폰서', 오대천황(혁오-정형돈)의 '멋진헛간', 댄싱게놈(박진영-유재석)의 '암 쏘 섹시, 상주나(윤상-정준하)의 '마이 라이프' 등이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한편 이번 무한도전 가요제 음원 및 앨범 수익금은 도움이 필요한 곳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무한도전 가요제 앨범 재킷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