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5 15:16
연예

에이핑크 "일본 투어 시작, 많은 응원해달라"

기사입력 2015.08.22 20:01

정희서 기자

▲ 에이핑크 콘서트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두번째 콘서트를 마무리하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22일 서울 송파구 잠실체육관에서 에이핑크의 두번째 단독 콘서트 'PINK ISLAND'가 열렸다.

이날 에이핑크는 마지막곡 'yeah'를 부른 뒤 "첫번째 떨리고 추억이었는데 여러분 덕분에 두번째 콘서트를 하게 됐다. 이렇게 큰 무대에 설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오하영은 이어 "'핑크 아일랜드'가 끝나면 일본에서 투어를 시작한다. 많이 응원해주고 사랑해달라"고 당부했다. 

김남주는 "하고 싶은게 정말 많고, 오래오래 여러분과 만나고 싶다. 다음에 콘서트 해도 와주실거죠?"라고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전했다.

에이핑크는 지난 1월 가졌던 첫 단독 콘서트 'PINK PARADISE'에 이어 7개월 만에 두번째 콘서트를 개최했다. 첫 번째 콘서트 당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는 기록을 남긴 에이핑크는 싱가폴, 중국 상해 등 해외투어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콘서트는  120분간 진행되며, 에이핑크의 기존의 히트곡뿐 아니라 ‘Pink MEMORY’의 수록곡을 들을 수 있다. 타이틀에 걸맞게 '환상의 섬'을 연상케 하는 무대를 선보인다.

에이핑크는 23일 같은 장소에서 1회 공연을 더 진행한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