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2:42
스포츠

미국-유럽 휩쓴 신개념 그룹엑서사이즈 '보콰'가 온다

기사입력 2015.08.20 14:54

이은경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은경 기자] 복싱과 남아프리카 댄스음악을 결합한 새로운 GX 프로그램 ‘보콰’가 8월 23일강남구 양재동 소재의 K호텔 거문고홀에서 10시부터 진행된다.
보카의 창시자인 폴 마비(paulmavi)와 마스터들이 내한해 오리지날 보콰를 소개하고 폴 마비가 직접 국내 마스터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매년 시도하는 다이어트.기존의 운동이 힘들고 지루했다면 올 해에는 새로운 운동 보콰에 도전해보자. FUN & ENERGY 컨셉으로 남아프리카의 콰이토 뮤직과 역동성의 대명사 복싱을 접목한 보카(BOKWA)피트니스가 한국에서 런칭 쇼케이스를 연다.

이미 미국과 유럽을 휩쓴 보콰는 운동법도 매우 간단하다.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자신의 신체와 율동을 문자와 숫자에 맞추면 되도록 되어있고 누구라도 쉽고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으며, 강력한 유산소 운동으로 심폐기능 강화와 다이어트에 매우 효과적이다.



이번 라이브 런칭 쇼케이스에서는 6인의 미국 마스터들과 함께 보콰댄스, 보콰톤&코어, 보콰 펀치&스트라이크, 등 다양한 보콰 피트니스 프로그램이 소개되며, 운동법 이외에 남아프리카의 콰이토뮤직 디제잉 라이브쇼가 함께 진행되는 흥겨운 행사가 계획되어있다.

선착순 300명 정원제로 실시되는 보콰피트니스 런칭 쇼케이스는 많은 참여로 큰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 보인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 http://www.bokwafitness.co.kr로 바로 신청이 가능하며, 문의는 보콰피트니스코리아 02-565-9924로 하면 된다.
 
kyong@xportsnews.com
 

이은경 기자 ky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