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8:53
연예

씨제스 엔터, '씨제스 모델 에디션' 설립…"글로벌 패션 인프라 구축"

기사입력 2015.08.12 10:1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씨제스 엔터테인먼트가 모델 에이전시 '씨제스 모델 에디션'을 설립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패션 모델 에이전시인 '씨제스 모델 에디션'을 설립한다고 밝혔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앞서 뮤지컬 제작사 '씨제스 컬쳐'와 다수의 작가와 계약하며 런칭을 준비 중인 드라마 제작사 '씨제스 프로덕션' 설립에 이어 모델계까지 영향력을 넓히게 됐다. 

씨제스 엔터 백창주 대표는 "이번 씨제스 모델 에디션 설립에는 두가지 배경이 있다"며 "국내외 모델과 유명아티스트들의 매니지먼트 및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글로벌 패션 인프라 구축과 네트워크를 확장 하는 데 목적이 있고 또한 해외 탑 모델들과 소속 배우들과의 신선한 프로젝트를 만드는 등의 새로운 시도를 이끌어 내고 싶었다"고 전했다.

또 "모델 아카데미를 통해 패션 모델의 전문적 인큐베이팅과 방송, 영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할 새로운 얼굴을 찾아 인재를 양성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함"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씨제스 모델 에디션'은 대한민국 해외활동 1세대 탑 모델 노선미 이사가 합류 했으며 글로벌 패션 모델 매니지먼트와 패션 행사의 다양한 경험을 갖춘 전문가들이 함께 할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씨제스 모델 에디션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