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12:21
게임

서든어택, 신규 모드 ‘출발! 무한사냥’ 공개

기사입력 2015.08.06 15:58

송희라 기자

[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넥슨은 오늘(6일) ‘서든어택’의 여름 대규모 ‘보답’ 업데이트 4탄, ‘출발! 무한사냥’을 공개했다.
 
출발! 무한사냥은 최대 네 명의 유저가 맵에 입장해 오리, 돼지, 박쥐, 코뿔소 등 게임 내에 등장하는 다양한 타깃을 사냥하며 서로 스코어 대결을 벌이는 게임모드다.
 
이번 신규모드에는 방송인 서유리의 목소리로 진행되는 미니게임 ‘청기백기’ 스테이지를 마련, 서유리의 목소리에 따라 해당되는 사물을 쏘아 맞추면 추가 점수도 얻을 수 있다.
 
게임 내에서 반짝이는 특수 타깃을 사냥하여 수집 미션을 완성하면 획득스코어 증가, 받는 대미지 감소, HP 증가 등 다양한 능력치 강화효과(버프)를 제공하며, 정해진 공적을 달성하면 ‘사냥꾼’, ‘Duckshot’ 등 칭호를 지급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번 달 20일까지 출발! 무한사냥에 무작위로 등장하는 ‘넥슨캐시 꾸러미를 든 잔호크’ 공격에 성공하면 넥슨캐시(최대 10만 원)’, 경험치, ‘아트탄-불꽃폭죽’ 아이템을, 신규 모드를 16회 이상 플레이한 유저에게는 ‘아트탄-카툰폭죽’, ‘날아가는 돼지의 특수 애니메이션 칭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서든어택 여름 업데이트 ‘보답’ 홍보모델인 방송인 강균성 캐릭터도 출시했다. 캐릭터에는 강균성의 성대모사 2종이 코믹한 감정표현 기능으로 담겼다.
 
이번 달 13일까지 ‘강균성 캐릭터 카운트’ 아이템을 통해 ‘강균성 캐릭터 100일’을 획득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강균성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다음 달 3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근성게이지’를 채우면 지급하는 ‘썸머 코인’ 수집 시 ‘2012 비키니 캐릭터세트’, ‘영구제 칭호(방콕)’, 신규 ‘수박 헬멧’, 넥슨캐시 등 아이템을 선물하며, 신규 유저 및 최근 3개월 간 접속 기록이 없는 휴면 유저가 복귀할 경우 ‘2012 비키니 캐릭터세트’, ‘TRG21(IS)아쿠아’ 등으로 구성된 특급 보급품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PC방에서 접속 및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출석 횟수에 따라 인기 주무기 아이템 및 넥슨캐시, 특수 칭호(쿨가이)를 얻을 수 있으며, 접속 시간에 따라 ‘TRG21(IS)백사’, ‘AK47청마’ 등 무기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내일(7일)부터 9일까지 3일 간은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만 경험치와 인기 주무기 아이템을 지급하며, PC방에서 참여 시 ‘청마 TRG21 카운트’ 등 추가 혜택도 지원한다.
 
또한 장기 휴면 계정 닉네임 초기화를 진행, 최근 2년간 접속 기록이 없는 장기 휴면 계정 닉네임을 초기화한다. 닉네임 유지를 희망할 경우 이번 달 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해야 하고, 초기화된 닉네임은 13일 이후 누구나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한편 넥슨은 출발! 무한사냥 업데이트와 함께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홍보모델 강균성 및 서든어택 캐릭터로 등장한 일본 모델 ‘시노자키 아이’가 출연하는 신규모드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서든어택 보답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