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16:25
연예

'너를 기억해' 서인국, 최원영에 "당신 누군지 안다"

기사입력 2015.08.04 23:07

대중문화부 기자


▲ 너를 기억해
 
[엑스포츠뉴스=나금주 기자] '너를 기억해' 서인국이 최원영에게 당신이 누군지 안다고 밝혔다.
 
4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14회에서는 이준호(최원영 분)에게 만남을 제의하는 이현(서인국)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현은 이준호에게 밖에서 술 한 잔 하자고 제안했다. 이현은 속으로 "당신을 봐줄수도 이해할 수도 없지만, 당신을 잡기 전에 딱 한 번쯤 이해는 해보고 싶어서요"라고 생각했다.

이현과 이준호 둘이 술을 마시고 있단 걸 알게 된 차지안(장나라)은 이준호의 집이 비어있다고 생각, 이준호의 집으로 향했다. 이현에게는 시간을 벌어 달라고 부탁했다.

전화를 끊은 이현은 이준호에게 "우리 아직 호칭 정리 안 했죠"라고 물었지만, 이준호는 "이현 씨가 정하기로 한 것"이라며 "이현 씨도 날 찾아오고 오늘 밤에 왠지 손님도 찾아올 것 같고"라며 가던 길을 계속 가려 했다.

그러자 이현은 "당신이 누군지 알아요. 내가 알고 있단 걸 당신 역시 알고 있고요"라며 최후의 수를 던졌다. 이를 들은 이준호는 "그렇다면 왜 나를 이름으로 부르지 않는 거죠"라고 물었고, 이현은 "확실한 증거 1퍼센트가 없으니까"라고 답했다.

이에 이준호는 "과학자적 정신이구나. 현아"라고 말하며 자신이 동맥이 안 뛴단 사실을 확인시켜줬다. 이에 이현은 과거 이준영과 나누었던 대화가 떠올랐고, 이준호는 "기억했구나"라며 눈을 번뜩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2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