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5:57
게임

‘트위치 테켄크래쉬 올드 스타 총출동, 이변 이어질까

기사입력 2015.07.31 19:51 / 기사수정 2015.07.31 19:52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스포티비 게임즈는 다음 달 2일 오후 7시 넥슨 아레나에서 ‘트위치 테켄크래쉬’ 16강 C조 경기가 진행된다고 오늘(31일) 밝혔다.
 
리그가 진행되는 2주 간 우승후보로 분류되던 강 팀들의 탈락이 이어지고 있다. 3주차 경기에서 C조 강팀으로 분류되는 ‘T.I.T’ 팀이 이 징크스를 깰 수 있을지, 혹은 예측하지 못한 팀들이 기존 예상을 뒤엎고 또 다시 이변을 이어갈 지가 관심사다.
 
우선 1경기는 ‘Team 서레나’ 팀과 ‘Triple V’ 팀의 대결이다. ‘Team 서레나’ 팀의 ‘뺑시녕’ 김호성은 ‘Triple V’ 팀 소속 ‘박우정’ 박우정과 함께 테켄크래쉬 시즌1 우승을 차지했을 만큼 인연이 깊다. 하지만 이번 시즌 적으로 만난 두 사람의 대전 성사 여부도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이어지는 2경기에서는 테켄크래쉬가 낳은 대표적인 스타 ‘한쿠마’ 한동욱이 속한 ‘T.I.T’ 팀과 예선전을 어렵게 통과한 ‘삼대’ 팀이 격돌한다. T.I.T 팀의 ‘물망초’ 강태우는 올 시즌 ‘카즈미’로 출전하여 베일에 가려졌던 실력을 드러낸다. 또한 신들린 듯한 공격력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크레이지동팔’ 이동섭과 ‘촉새’ 박종현은 지난 예선전에서 보여준 엄청난 경기력을 본선에서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C조 경기의 지방 팀의 선전 여부도 관심사다. ‘Team 서레나’ 팀과 ‘삼대’ 팀은 각각 부산과 대구에 기반을 둔 팀으로, 현재 서울 팀이 득세하고 있는 트위치 테켄크래쉬 본선에서 각 지역의 자존심을 세울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트위치 테켄크래쉬 16강 C조 전 경기는 트위치(http://www.twitch.tv)와 네이버 e스포츠, 아프리카TV, 아주부TV 등을 통해 온라인, 모바일 다양한 플랫폼으로 생중계되며,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인 eSports TV(http://www.e-sportstv.net)를 통해 VOD로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