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공기남녀가 신곡 '떨려'를 발표한다.
‘떨려’는 연인 사이에서 느끼는 두근두근하고 짜릿짜릿한 순간을 여자의 시선과 남자의 시선에서 주고받는 노래로 작년에 발표 한 Love Essay 세 번째 이야기 ‘끌림’의 연장선이다.
24일 정오 공개하는 공기남녀의 일곱 번째 싱글 ‘떨려’는 미네의 fancy한 보이스와 곽태훈의 리드미컬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트랜디하고 세련된 댄스곡으로 브랜뉴뮤직 감성힙합듀오 이루펀트의 마이노스가 Rap 작사와 피처링을 맡았고, 소울맨이 코러스를, 정재필이 기타 세션을 하는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뮤지션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작곡, 편곡, 연주, 프로듀싱 등 모든 음악 작업을 하는 싱어송라이터 곽태훈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마음을 열게 하는 미네가 만난 공기남녀는 음반회사를 만든 유준상이 선택한 뮤지션으로 ‘편안하면서 섬세한 사랑 노래’라는 공기남녀만의 색깔을 가진 팀이다.
소녀시대의 윤아와 YG 그룹 위너의 강승윤이 추천하는 음악으로 공기남녀를 소개하는 등 동료 뮤지션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고, 지난 4월에 발표 한 여섯 번째 싱글 ‘택배’에서는 컬투의 정찬우가 흔쾌히 내레이션(narration)에 참여하기도 했다.
쥬네스 엔터테인먼트의 유준상 대표는 "이번에 공개하는 공기남녀의 '떨려'는 미네의 음색이 돋보이는 노래다. 신나는 댄스곡으로 이 여름을 더욱 시원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줄 음악이 될 것 같다. 많은 관심을 기울여 주시면 좋겠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꾸준한 음원 공개로 마니아 팬들과 음악으로 소통하고 있는 공기남녀는 오는 9월에 춘천에서 열리는 ‘Have A Nice Day 1.’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단독 콘서트 등 라이브 공연도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두근두근하고 짜릿짜릿한 공기남녀의 일곱 번째 싱글 '떨려'는 7월 24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쥬네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