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3:33
연예

'은동아' CP "중국 현지의 호평, 사실 놀랐다"

기사입력 2015.06.30 14:20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사랑하는 은동아' 송원섭 CP가 중국 현지의 호평에 놀라워했다. 

30일 서울 상암동 JTBC 본사에서 열린 드라마 CP 기자간담회에는 '사랑하는 은동아' 송원섭 CP, '라스트' 박준서 CP, '디데이' 조준형 CP가 참석했다.

이날 송 CP는 "중국 현지의 호평에 놀랐다. 중국에 있는 분들에게 물어 봤는데, 중국 매체가 한국 드라마를 다루는 것은 흔히 있는 일은 아니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한 남자가 한 여자를 20년간 사랑한 순애보와 모든 것을 가졌지만 사랑만 가지지 못한 톱스타의 짝사랑 쟁취기 등 이런 소재가 아시아의 정서에 부합해서 그런 것 같다"고 덧붙였다.

최근 중국 유력 매체이자 북경 지역 3대 신문의 하나인 종합일간지 신경보(新京報)는 18일자 문화면에 '사랑하는 은동아'를 '올 한국 드라마의 다크호스'라고 대서특필한 바 있다. 중국의 최대 포털사이트 소후닷컴 6월 2 주째 한국 드라마 순위 소개 코너에서도 '사랑하는 은동아'는 당당히 1위에 등극, 중국 내 인기를 실감케 만들었다.

한편 '사랑하는 은동아'는 20년간 한 여자만을 사랑한 한 남자의 기적 같은 사랑 이야기로, 한 여자를 향한 톱스타의 지독하고 순수한 사랑을 아날로그 감성으로 녹여낸 서정멜로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송원섭 CP ⓒ JTBC]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