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5:47
연예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촬영현장 복귀 '두 손 번쩍 세리머니'

기사입력 2015.06.19 08:03 / 기사수정 2015.06.19 08:03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가 햇살미소와 함께 촬영 현장에 복귀했다. '밤을 걷는 선비'에 대한 애정과 연기 열정으로 회복하자마자 촬영장으로 달려온 것.

19일 '밤을 걷는 선비' 측은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준기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밤을 걷는 선비'는 눈이 부실만큼 아름다운 관능미를 가진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준기 분)을 중심으로 흡혈귀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통해 달콤살벌한 로맨스, 오싹함과 스릴 등을 안길 판타지멜로.

공개된 스틸은 지난 18일 촬영장에 복귀한 이준기의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이준기는 카메라를 발견하고는 햇살같이 환한 미소와 함께 두 손을 번쩍 들고 손 인사를 했다.

또 자신을 걱정하는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에게 여느 때보다 더 밝은 모습으로 인사를 건네며 안심시키는가 하면, 긍정 에너지를 무한 발산하며 촬영장에 활력을 돋우는 등 자타공인 '분위기메이커'에 등극했다. 더욱이 변함없는 그의 연기열정에 스태프들은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준기의 촬영 복귀에 대해 '밤을 걷는 선비' 제작진 측은 "이준기가 드라마에 대한 애정과 연기 열정으로 회복하자마자 촬영현장에 복귀했다. 그의 연기 열정에 제작진 역시 '대단하다'고 감탄을 터뜨렸다"며 "이준기의 촬영 복귀와 함께 더욱 열심히 준비해서 멋진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밤을 걷는 선비'는 7월 방송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 콘텐츠K]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