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0:55
연예

'이혼변호사' 연우진-조여정, 키스신 리허설 포착 '설렘'

기사입력 2015.06.04 11:38 / 기사수정 2015.06.04 11:38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과 연우진의 키스신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SBS 주말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측은 4일 조여정과 연우진의 확실한 재결합을 보여줬던 키스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두 사람의 키스장면은 지난달 29일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의 한 쇼핑몰에서 촬영됐다. 극중 고척희와 소정우가 가슴이 끌리는 대로 다시 한 번 사랑을 확인하는 장면인 만큼 두 사람의 호흡이 무엇보다 중요했다.
 
특히 촬영이 시작되고 난 후 두 사람은 뛰어난 집중력으로 키스신에 한껏 몰입, 감독의 'OK컷'소리조차 듣지 못했다고. 두 사람이 계속해서 입술을 맞대고 키스신을 이어가고 있는 도중 감독이 두 사람 옆을 스쳐 지나갔고, 그제야 OK컷이 됐다는 것을 알게 된 두 사람이 당황한 듯 멀리 떨어지면서 현장은 웃음바다를 이뤘다.
 
이날 촬영은 쇼핑몰이 개장하기 전부터 촬영이 시작됐음에도 불구, 촬영시간이 길어지면서 쇼핑몰이 오픈됐던 상황. 조여정과 연우진의 촬영 소식을 전해들은 쇼핑객들이 현장 주변으로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뤘고, 촬영이 잠시 지연까지 됐다. 결국 두 사람은 많은 사람들 속에서 키스신 촬영을 이어가게 됐지만, 수줍어하면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명장면을 완성했다.
 
제작진 측은 “조여정과 연우진은 유독 돈독한 호흡으로 인해 애정씬을 찍을 때 마다 웃음이 넘쳐난다”며 “애교만점 조여정과 개구쟁이 같은 연우진의 케미가 점점 빛을 발하고 있다. '고소커플'의 앞날은 어떻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 SBS]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