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11:15
연예

오늘 종영 '식샤2'…스페셜 방송까지 '풍성'

기사입력 2015.06.02 07:00 / 기사수정 2015.06.01 23:1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가 2일 종영한다. '식샤를 합시다2'는 스페셜 방송으로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2일 '식샤를 합시다2'가 18회로 종영한다. '식샤를 합시다2'는 당초 16부작으로 기획됐지만, tvN 월화드라마 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아 2회 연장됐다. 

'식샤를 합시다2'는 지난 시즌에 이어 다양한 먹방이 주목받았다. 첫 회 중화요리를 필두로 인도요리, 김치찜등 매 회 군침도는 먹방으로 야식을 생각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는 백수지와 구대영이 서로 숨겨오던 진심을 드러내고 사랑을 완성하게 될 것인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식샤를 합시다2'는 지난 시즌에 이어 남자주인공 구대영으로 그룹 비스트의 윤두준이 활약을 펼쳤다. 그의 초등학교 동창이자 프리랜서 작가 백수지로는 서현진이, 서현진이 짝사랑하는 완벽한 스펙의 세종시 공무원은 권율이 맡아 맛깔나면서도 위태로운 삼각관계를 형성했다.

이들 외에도 구대영의 직장 동료이자 기러기 아빠로 분한 김희원, 구대영이 거주하는 집의 주인 황석정, 이웃 김지영을 비롯해 황승언, 이주승, 조은지등 다채로운 출연진이 드라마에 감칠맛을 더했다. 제작진 또한 지난 시즌에 이어 박준화 PD와 임수미 작가가 의기투합해 변치 않는 호흡을 보였다.

'식샤를 합시다2' 종영 이후에도 '식샤를 합시다2'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방송이 준비돼있다.

8일 오후 11시에는 '식샤를 합시다2' 스페셜 프로그램이 방영된다. 촬영 비하인드를 비롯해 NG장면, 배우 코멘터리등 풍성한 구성으로 차려진다.

9일 오후 11시에는 '현장토크쇼-택시'에 서현진과 황석정이 출연해 '식샤를 합시다2' 촬영 뒷이야기등을 전한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2' 후속작으로는 '신분을 숨겨라'가 16일부터 방송된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식샤를 합시다2ⓒ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