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13:17
연예

'프로듀사' 김수현, '믿고 보는 배우'의 '압도적인 존재감'

기사입력 2015.06.01 09:51 / 기사수정 2015.06.01 09:52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배우 김수현이 '믿고 보는 배우' 명성에 걸맞은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프로듀사'의 인기를 이끌고 있다.

KBS 2TV '프로듀사'에서 김수현은 사실감 있는 연기력과 천의 얼굴로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표현해 내며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김수현은 예능국 신입PD 백승찬으로 분해 뮤직뱅크 PD 탁예진(공효진 분), 까칠한 톱가수 신디(아이유)와 각각 무한 케미를 발산하며 흥미진진한 러브라인을 이끌고 있다. 또한 1박 2일 PD 라준모(차태현)와는 선후배 관계 속 묘한 남남(男男)케미까지 과시, 각 캐릭터 사이를 아우르는 마성의 매력으로 극의 중심을 잡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욱이 회가 거듭될수록 평소 어수룩했던 면모와는 사뭇 다른 남자다운 모습으로 예상치 못한 반전매력까지 선사하고 있다. 김수현은 허당기부터 뒤끝 작렬, 신입의 애환, 짝사랑의 애달픔까지 상황에 따른 백승찬의 감정을 섬세한 눈빛과 미세한 표정 변화를 통해 자유자재로 표현해내며 시청률 견인에 일등공신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그는 드라마 '해를 품은 달'부터 영화 '도둑들',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비롯 지난 해 '별에서 온 그대'까지 흥행 릴레이를 거듭한 가운데, 이번 '프로듀사'를 통해 김수현 효과를 다시금 증명하며 흥행 대세 배우로서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100% 리얼 스토리를 그린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프로듀사 ⓒ 키이스트]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