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9:31
연예

'너를 기억해' 이천희, 킹스맨도 탐낼 수트 마력

기사입력 2015.05.29 08:35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너를 기억해' 이천희가 킹스맨도 탐낼 수트 마력을 선보였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측은 29일 엘리트들이 모인 특수수사범죄팀을 이끌어 갈 팀장 강은혁으로 분한 이천희의 모습을 공개했다.

엘리트 코스만을 밟아온 수재중의 수재 강은혁은 고시 출신 특채로 특범팀에 합류하게 된다. 화려한 스펙의 소유자로 은근 자뻑 기질도 있어, 가끔 귀여운 허세도 부린다. 여기에 은혁의 자존심을 살살 긁는 유일한 인물, 이현(서인국)과 보이지 않는 신경전을 펼친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이천희는 리젠트 헤어스타일과 패션모델 못지않은 세련된 수트 핏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멋스러운 행커치프로 포인트를 더해 클래식함을 더한 이천희는 남다른 패션 센스로 영화 ‘킹스맨’의 콜린 퍼스를 연상케 하며 강은혁 캐릭터를 완성시켰다.

'너를 기억해'는 때로는 코믹하게, 때로는 진지하게 해결되는 의문의 사건들로 통쾌함과 짜릿함을 선사할 드라마로, 위험한데도 자꾸만 끌리는 완벽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서인국)과 오랜 시간 그를 관찰해온 경찰대 출신 엘리트 수사관 차지안(장나라)이 펼치는 달콤 살벌한 수사 로맨스다. 현재 방영되는 '후아유- 학교 2015' 후속으로 오는 6월 22일 첫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이천희 ⓒ CJ E&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