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7:33
연예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설현·이종현, 막강 비주얼 밴드부 결성

기사입력 2015.05.20 09:10 / 기사수정 2015.05.20 09:10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2TV 금요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배우 여진구, 설현, 이종현이 밴드부를 결성한모습이 공개됐다.

20일 '오렌지 마말레이드' 측은 여진구(정재민 역), 설현(백마리), 이종현(한시후)이 기타를 치며 한껏 들떠 있는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다.

드라마 방송 전부터 여진구, 설현의 백허그 기타 연주, 보기만 해도 감미로운 여진구의 기타 치는 모습 등 '오렌지 마말레이드'만의 재미요소로 자리할 것을 예감케 했던 '음악' 코드가 이번 주 방송을 통해 본격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비주얼부터 환상적인 이 밴드부는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톡톡히 사로잡을 예정. 특히 실제로 밴드그룹 씨엔블루에 속해 수준급의 기타 실력을 뽐내온 이종현과 걸그룹 AOA의 보컬을 맡고 있는 설현, 그리고 그동안 드라마를 위해 각고의 노력으로 준비해온 여진구의 깜짝 놀랄 기타 연주의 합은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더구나 '오렌지 마말레이드'가 방송된 이후 드라마 속 장면 장면에 삽입된 가슴 두드리는 OST들로 한차례 화제가 된 상황에서, 이들 밴드부가 들려줄 새로운 곡 역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며 사랑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꽃밴드부를 결성한 여진구, 설현, 이종현의 활약은 오는 22일 오후 10시 35분에 방송되는 '오렌지 마말레이드'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오렌지 마말레이드' ⓒ (유) 어송포유 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