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5:32
연예

이하늬, '러브챌린지' 참여…캄보디아에 희망 메시지

기사입력 2015.05.15 10:41 / 기사수정 2015.05.15 10:43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이하늬가 MBC 글로벌 나눔 프로젝트 'LOVE 챌린지'에 참여해 캄보디아 여성들에게 따뜻한 희망의 메세지를 전달했다.
 
15일 사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하늬는 MBC나눔과 옥스팜코리아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나눔 프로젝트 'LOVE 챌린지'에 참여해 캄보디아 여성과 위생을 위해 진행된 챌린지 활동에서 현지 여성들의 이야기에 깊은 공감의 모습을 보이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하늬는 현지인들이 생활하는 주거지와 농가 등을 방문. 그 중심에서 여성들이 살아가는 모습을 통해 캄보디아 여성문제의 심각성을 파악하는 한편, 옥스팜 지원 사업을 통해 변화되는 모습을 직접 경험했다.
 
현지 여성들이 옥스팜과 함께 꾸린 생계 시스템에 "한 여성이 변화함으로 한 가정이 변하고, 또 한 마을과 그 도시가 변하는 것이 실로 놀랍고 살아있는 기적"이라고 느꼈다며 현지서 펼쳐지는 여성들의 활동에 놀라움을 표했다.
 
이하늬는 "이번 '러브챌린지'를 통해 나에게 주어진 것들이 당연한 것이 아님을 다시 깨닫고 왔다"며 "그들에게 희망의 메세지와 할 수 있다는 소망을 다시 한번 느끼고 격려를 받고 온 것 같다"는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이 사회의 모든 약자들이 가난과 질병의 굴레에서 벗어나 희망을 노래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간절히 소망한다"는 따뜻한 마음까지 전했다.
 
이하늬는 현지 활동에서 그치지 않고 오는 22일 금요일 상상마당 콘서트를 개최. 요리와 음악, 토크가 어우러진 쿠킹 공연으로 재미와 감동이 있는 국내 활동까지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이하늬가 참여한 'LOVE 챌린지'는 이제훈, 리처드 용재 오닐, 이국주, 샘킴 등 스타와 기부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글로벌 나눔 프로젝트로 오는 6월 11일 MBC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이하늬 ⓒ 사람엔터테인먼트]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