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5.14 09:15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새로운 대세 배우 김사권이 예능국 PD로 재 탄생한다.
배우 김사권 소속사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는 김사권이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에 합류한다고 14일 전했다.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예능국 안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으로 극중 김사권은 KBS 최고의 토크 프로그램인 '해피투게더' PD역을 맡아 특유의 호탕하고도 자신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사권은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좋은 작품에 합류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시청자 여러분께 실제 예능국의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실감나게 연기 해보겠다.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사권은 지난 해 종영한 드라마 MBC '엄마의 정원'에선 따뜻한 키다리 아저씨 동창 역을, '골든타임'에서는 어리버리 신입 인턴의사 장혁찬 역을 완벽 소화하면서차세대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 한 바 있다.
한편 김사권이 출연하는 KBS 2TV 예능드라마'프로듀사'는 인기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호구의 사랑', '아이리스2', '그들이 사는 세상'등의 연출을 맡은 표민수PD, '개그콘서트', '해피선데이'를 성공시킨 서수민 CP가 의기 투합한 작품으로 15일 오후 9시 15분 첫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김사권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