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46
연예

'프로듀사' 윤여정부터 태티서까지…시선강탈 카메오군단 등장

기사입력 2015.05.14 08:09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윤여정-금보라-황신혜-현영-조윤희-태티서(태연-티파니-서현)가 이번 주 첫 방송하는 KBS 2TV 새 예능드라마 '프로듀사'의 시선강탈 군단으로 등장한다.

14일 '프로듀사' 측은 이번 주 '프로듀사' 1-2회의 특별출연자와 카메오로 나설 시선강탈 군단을 선 공개했다.

우선 '1박 2일-시즌4' 멤버들로 여배우 윤여정-금보라-황신혜-현영이 특별출연 해 웃음을 선사한다. 이들은 공개된 스틸 속에서 손가락으로 브이(V)를 그리며 환하게 웃고 있는데, 이는 극 중 차태현(라준모 분)의 야심작인 '1박 2일-시즌4' 오프닝 촬영을 하고 있는 것.

윤여정-금보라-황신혜-현영이 '1박 2일' 멤버들로서 어떤 깨알 재미로 눈길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 조윤희(신혜주)는 '연예가중계' PD로 김수현(백승찬)의 짝사랑 선배 역을 맡아 특별출연 할 예정이다. 혜주는 승찬의 대학교 동아리 선배로 승찬을 KBS 예능국에 입사하게 만든 장본인. 이에 승찬이 신입 PD로 입사한 이후 첫 만남에 반가워하는 혜주의 사진이 공개돼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질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소녀시대 태티서가 특급 카메오로 깜짝 등장해 인형 같은 자태로 KBS 예능국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태티서는 극 중에서도 소녀시대로 출연해 등장만으로 주변을 환하게 만들며 방송국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어서 그들의 등장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프로듀사' 제작진은 "출연자들이 KBS 예능국 이야기에 뜻을 같이 해 흔쾌히 출연을 결정 해주셔서 감사하다. 덕분에 더욱 풍성하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면서 "리얼과 가상을 오가는 캐릭터들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이번 주 첫 방송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프로듀사'는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한 모습을 그린다. 서수민PD와 박지은 작가의 만남,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화제를 모으는 '프로듀사'는 오는 15일 오후 9시 15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토요일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프로듀사'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