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9:09
연예

'유감남' 노민우·양진성, 케미폭발 비하인드컷 '다정'

기사입력 2015.05.05 16:22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배우들이 찰떡 호흡을 뽐냈다.

5일 MBC드라마넷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측은 노민우, 양진성, 윤학, 한혜린 등의 모습이 담긴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노민우, 양진성, 윤학, 한혜린을 비롯해 이용주, 김동희, 김은정, 안아영 등 출연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보인다.

함께 우스꽝스러운 포즈를 취한 채 셀카를 찍는 모습부터 촬영 현장에 마련된 카메라를 직접 조정해 보며 미소 짓는 모습, 남자끼리 백허그를 한 채 장난을 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카메라를 향해 함께 브이자를 그리는 모습도 인상적이다. 

극 중 사각 로맨스를 펼치는 노민우, 양진성, 윤학, 한혜린의 '케미'도 돋보인다. 노민우와 양진성은 촬영 대기 중에도 나란히 서서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지었다. 윤학과 한혜린은 서로 등을 맞댄 채 카메라를 바라봤다.

노민우는 화사한 꽃 앞에서 양진성의 사진을 찍어줬다. 윤학과 양진성은 함께 대본을 보며 촬영을 기다리고 있다. 

제작진은 “또래 배우들이 모인 만큼 촬영장은 언제나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장난기 넘치면서도 여배우들을 배려하는 노민우와 윤학, 해피 바이러스처럼 밝고 유쾌한 양진성과 한혜린까지 배우들의 따뜻한 배려심과 끈끈한 팀워크가 더해진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유감남 ⓒ MBC드라마넷]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