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3:56
연예

'3년만의 컴백' 배기성, '슈퍼 히어로' 오늘(1일) 발표

기사입력 2015.04.01 08:39 / 기사수정 2015.04.01 08:48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배기성이 신곡 '슈퍼 히어로'로 가요계에 복귀한다.

배기성의 소속사 캔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3년여 만의 솔로로 찾아온 배기성은 신곡 '슈퍼 히어로'는 삼겹살과 소주 한잔에 위안을 받는 우리내의 평범한 가장을 위한 노래다. 오십견과 탈모에 몸과 마음이 바랬어도, 우리 집과 가정을 지키는 열정은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아버지를 '슈퍼 영웅'으로 표현해 가사에 담아냈다.

1일 공개되는 '슈퍼 히어로는' 천년의 사랑, 겨울연가 OST를 작곡한 유해준 작곡가와 노라조의 '슈퍼맨', '카레', '니팔자야' 등으로 재치 넘치는 가사를 선보였던 작사가 D.K가 의기투합해 만든 노래다. 흥겨운 드럼비트와 신나는 기타 리프 위에 팝 멜로디로 구성되어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이다.

이와 관련해 배기성은 "슈퍼 히어로가 많은 분들에게 힘이 나는 노래가 되었으면 좋겠다. 지치고 힘들 때 편안하게 들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배기성은 TBS '배기성, 김혜지의 힘내라 2시'에서 청취자와 소통하는 DJ로 맹 활약 중이며, 최근 KBS 2TV 불후의 명곡 김희철-김정모의 무대에서 깜짝 등장, CAN의 히트 곡 '내 생의 봄날'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배기성 ⓒ 캔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