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3.28 09:58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KBS 2TV '영화가 좋다'에 고정 출연한다.
소속사 에버모어뮤직 측은 28일 "정동하가 영화 소개 프로그램 KBS 2TV '영화가 좋다'에 고정 출연한다"고 전했다.
정동하는 프로그램 내 각기 다른 형식의 코너의 진행을 맡는다. 정동하가 진행하는 첫번째 코너는 영화에 나오는 음악과 영화가 전하는 메시지를 시청들에게 전달하는 코너다. 정동하만이 느끼고, 생각하는 그의 시선으로 작품을 되짚어 보며 영화 속에서 펼쳐지는 음악과 메시지, 영화 속의 인상깊은 장면과 대사를 비롯해 배우의 목소리 등을 소개하며 영화로의 여행을 안내한다.
또 다른 코너는 멜로영화와 로맨틱 코미디 등의 영화를 소개, 설명하고 영화 속에 명대사를 읽어주는 코너다. 평소 라디오DJ를 할 때에도 부드럽고 감성적인 목소리로 청취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정동하가 어떤 매력을 드러낼지 궁금증을 높인다. 두 코너는 격주로 전파를 탄다.
정동하는 "저의 목소리로 전하는 메시지들을 시청자분들이 더욱 마음 깊이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 심도 있는 내용과 감정 전달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바란다"고 밝혔다.
정동하는 14, 15일 소극장 콘서트 '교감'을 개최,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는 무대를 선보였고 이어 22일에는 일본 단독 콘서트 'BEGIN'을 성료했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슈퍼대디 열'의 OST 첫 공개곡 'Yolo Man'을 발매했다.
'영화가 좋다'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에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정동하 ⓒ 엑스포츠뉴스DB]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