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6:52
연예

'파랑새의집' 천호진, 이준혁에 이상엽 부탁한 검은 속내

기사입력 2015.03.14 20:19 / 기사수정 2015.03.15 08:57

대중문화부 기자


▲ 파랑새의 집
 
[엑스포츠뉴스=나금주 기자] '파랑새의 집' 천호진이 이준혁에게 이상엽을 부탁했다.
 
14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 7회에서는 김지완(이준혁 분), 장현도(이상엽 분)과 함께 저녁을 먹는 장태수(천호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태수는 김지완에게 "저번 미션은 참 인상적이었다. 그 미션을 왜 만들었는지 다시금 생각나게 했다"며 칭찬했다. 앞서 김지완은 신입사원 미션에서 진심어린 답으로 1등을 차지했다.

장태수는 "한 목소리를 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안에서 각자의 목소리를 내는 것도 중요하다. 자신의 소신과 성실함을 가진 사람도 회사에 꼭 필요한 인재들이다"며 "내가 미션 때 보고 알았다. 너희 둘은 회사에 꼭 필요한 인재들이란 걸. 협력만 한다면"이라고 덧붙였다.

또 장태수는 "너희 아버지가 회사를 설립했단 얘기 들었지"라고 물으며 "네 아버지가 회사 설립을 하고 내가 키웠다. 너희 둘도 그런 관계였으면 좋겠다. 현도를 잘 부탁한다"고 말했다. 

장태수는 김지완을 칭찬하는 듯 했지만, 똑똑한 김지완을 자신의 아들 장현도 밑에서 일하게 하려는 의도를 드러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파랑새의 집' ⓒ K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