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14:17
연예

'킬미힐미' 지성-황정음, 해피엔딩? 로맨틱 포옹 포착

기사입력 2015.03.11 13:26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2회만을 앞둔 MBC '킬미, 힐미' 결말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는 가운데, 지성과 황정음이 포옹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11일 '킬미힐미' 제작진은 서로를 꼭 끌어안고 행복한 웃음을 연발하고 있는 지성과 황정음의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마치 무도회장에서 춤을 추는 듯 허리에 손을 올리고 마주 보고 있는 두 사람 뒤로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최원영의 표정이 포착되면서 의문을 증폭시키고 있다. 세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지성과 황정음은 모두의 바람대로 행복할 수 있을지 호기심이 커져가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18회 말미에는 도현(지성)과 리진(황정음)이 비극적인 과거사를 뒤로 하고 연인으로 다시 재결합하는 모습이 담겼다. 21년 전 잔혹 과거의 전말을 알고 인격들 뒤로 숨었던 차도현은 본 인격으로 돌아오자마자 리진에게 솔직하게 사랑을 고백했던 터. 이에 리진이 비서 겸 비밀주치의로 도현의 곁에 돌아오면서 두 사람은 달콤한 포옹으로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했다

제작진은 "촬영이 이제 진짜 막바지에 들어선 만큼, 배우들과 스태프들 모두 좋은 마무리를 위해 남은 에너지를 쏟아 붓고 있다"며 "지성과 황정음이 남은 19회, 20회에서 18회 말미에 그려졌던 행복한 모습을 끝까지 유지할 수 있을지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5일 방송된 18회에서는 차기준(오민석 분)이 리진의 진짜 정체를 알아채는 모습이 담겨 긴장감을 상승시켰다. 

'킬미, 힐미' 19회는 1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킬미, 힐미 ⓒ 팬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