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4:57
연예

김제동 '톡투유', 정규 편성 확정…출연진 보강해 4월 첫방

기사입력 2015.03.03 10:15 / 기사수정 2015.03.03 10:18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설연휴 기간에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돼 크게 호응을 얻었던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말아요, 그대'(이하 '톡투유')가 정규 편성된다. 지난 20일 성균관대 소강당에서 학생과 시민 3백여명의 청중과 함께 김제동 특유의 입담으로 서로의 고민을 풀어냈던 '톡투유'는 방송 이후 많은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3일 JTBC에 따르면 '톡투유' 제작을 주관한 보도제작국은 편성팀과의 논의를 거쳐 오는 4월 중순부터 이 프로그램을 정규 편성하기로 하고 제작 준비에 들어갔다. 방송시간은 아직 미정이나 현재로서는 주말 밤 시간대를 상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톡투유'는 대학교 강당을 무대로 해서 진행자와 패널, 그리고 수백 명의 청중들이 함께 주거니 받거니 어우러지는 독특한 포맷으로 진행자인 김제동은 전체 토크를 조정하면서도 특유의 말솜씨로 프로그램을 주도하는 능력을 보여줬다. 시청자들은 그 동안 리얼 버라이어티에서 자신의 장기를 발휘하지 못한 김제동이 오랜만에 주특기를 발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났다면 반겼다. 
 
한편 '톡투유'는 주진행자인 김제동 외에 고정패널들도 눈에 띈다. 파일럿 첫 출연 때부터 화제를 모았던 '홍대 여신' 요조와 인터넷 강의에서 이름을 날린 경제평론가 최진기 씨, 그리고 정규 편성 이후 새롭게 함께 할 소설 쓰는 물리학자 정재승 박사(KAIST) 등이다. 그리고 매 회 주제에 맞는 게스트도 함께 할 예정이다.
 
정규 편성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말아요, 그대'의 첫 방송은 김제동의 해외 스케줄 등을 고려해 다음 달인 오는 4월 중순경 시작하는 것으로 예정돼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김제동 ⓒ JTBC]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