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9:44
연예

이종현·헨리·예원·공승연 '우결' 합류…누리꾼 "어떤 모습일까"

기사입력 2015.03.02 19:34 / 기사수정 2015.03.02 19:42



▲이종현·헨리·예원·공승연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씨엔블루 이종현과 슈퍼주니어-M 헨리, 쥬얼리 출신 예원, 신인 여배우 공승연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누리꾼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2일 MBC에 따르면 이종현, 헨리, 예원, 공승연이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새 커플 후보로 발탁돼 짝을 찾아 나선다.

'우결'의 새 커플 남자 후보는 가수 겸 배우로 왕성히 활동 중인 씨엔블루의 이종현과 MBC '진짜 사나이'에서 활약한 슈퍼주니어-M의 헨리이다. 여자 후보로는 MBC '무한도전-토토가 특집'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한 쥬얼리 출신의 예원과 신비스러운 이미지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신예 공승연이 투입된다.

이들은 오늘(2일) 설레는 첫 만남을 갖고 촬영을 진행 중이다. 기존 커플들의 첫 만남과 달리 네 남녀가 각각 1대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하게 되고, 남녀 출연자의 선택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우결'의 새 커플로 합류할 수 있다.

MBC에 따르면 현재 네 남녀는 선택을 앞두고 매력 어필 데이트를 즐기며 한껏 들뜬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네 남녀의 선택은 오는 14일 오후 5시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결' 새 출연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종현·헨리·예원·공승연, 이 사람들이 새 멤버들이구나", "이종현·헨리·예원·공승연, 어떤 모습일까", "이종현·헨리·예원·공승연, 지금도 촬영 중이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종현·헨리·예원·공승연 ⓒ 엑스포츠뉴스DB,페이스북]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