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화려한 무대 위의 디바와 자연을 즐기며 삶의 가치에 대해 고민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이효리의 요가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3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요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뉴욕의 한 오래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화보 속 이효리는 부드러운 바디 실루엣을 강조하는 블랙 스윔슈트부터, 탄탄한 복근을 강조하는 브라톱과 레깅스, 그리고 섹시한 매력을 보여주는 블랙 브라톱과 브리프에 메시톱을 매치한 룩까지 모두 한 브랜드의 오리지널스 제품으로 세련되고 섹시한 요가 패션을 선보였다.
평소 요가에 대한 애착을 드러내왔던 이효리는 인터뷰를 통해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살게 되면서 나 자신에 대해 집중하는 시간이 더 많아졌죠. 특히 요가를 하는 동안은 온전히 나에게 집중할 수 있어요"라며 다시 한번 요가에 대한 애착을 들어냈다.
또 "요가를 처음엔 운동으로 접했지만 하면 할수록 그 이상의 무언가가 있다는 걸 느껴요. 그게 뭔지 찾아가는 중이죠"라며 요가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에 대해 전하기도 했다.
아름다운 몸과 마음을 지닌 이효리의 더 많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3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이효리 ⓒ 코스모폴리탄]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