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의 달달한 모닥불 데이트가 공개된다.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측은 3일 두 주인공 현빈, 한지민의 달달한 모습이 담긴 촬영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날 방송될 5회 속 장하나(한지민 분)과 구서진 로빈(현빈)의 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추운 겨울 밤, 따뜻한 모닥불 앞에 나란히 앉아 있다. 커다란 담요를 함께 뒤집어 쓴 채 서로를 다정하게 바라보는 모습, 군고구마를 나눠 먹는 모습, 두 사람 얼굴 가득한 미소를 통해 극 중 현빈과 한지민의 거리가 한결 가까워졌음을 예상할 수 있다.
이날 현빈은 한지민과 원더서커스 단원들의 워크샵에 동행하게 되며 좌충우돌 유쾌한 에피소드를 겪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사진 속 현빈의 정체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캐주얼한 옷차림과 미소에서는 다정한 사랑꾼 로빈의 모습이, 술병을 든 채 긴장한 듯 한지민의 눈길을 피하는 모습에서는 서툴고 까칠한 구서진의 면모가 보이기 때문. 과연 강원도 정선까지 장하나를 따라 나선 주인공은 구서진과 로빈 중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지난달 29일 방송된 ‘하이드 지킬, 나’ 4회에서 장하나는 로빈으로 인해 로빈과 구서진이 함께 사는 집에서 생활하게 됐다. 장하나와 한 남자의 두 인격 구서진, 로빈의 삼각 로맨스가 시작된 것. 달콤발랄한 로코와 가슴 저린 멜로를 오가는 ‘하이드 지킬, 나’의 진짜 매력이 5회를 기점으로 두각을 나타낼 전망이다.
'하이드 지킬, 나' 5회는 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 SBS]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