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tvN '하트투하트' 시청자들이 손꼽아 기다려 온 OST가 30일 정오 최초 공개된다.
이번 OST에는 '하트투하트' 속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감성을 한껏 자극했던 명곡들이 다수 수록돼 있다. 특히 매주 방송이 끝나면 '하트투하트' 공식 게시판을 통해 드라마 삽입곡에 대한 문의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OST 발매를 기다려온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로우엔드 프로젝트가 선보이는 '지금은 겨울이지만 곧 봄이 올 것 같아'는 대인기피성 안면홍조증을 지닌 여주인공 차홍도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으로, 자신의 병을 치료하고 사랑을 꿈꾸는 그녀의 내면을 표현하고 있다.
티어라이너의 '머무는 나와 가는 너의 거리'는 밝고 경쾌하면서도 어딘가 슬픔이 배어있는 듯한 느낌이 매력적인 곡으로, 드라마 속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Love Lies' 역시 티어라이너의 곡으로 짙은이 피처링을 맡아 감성적인 멜로디를 선사,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최고로 끌어올리고 있다.
이외에도 김종서의 시원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오프닝 타이틀 '홍도야 우지마라'를 비롯해 드라마 곳곳에 등장했던 반가운 음악들이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하트투하트'는 '주목 받아야 사는' 정신과 의사 '고이석'과 '주목 받으면 죽는' 대인기피성 안면홍조를 지닌 여자 '차홍도'의 멘탈 치유 로맨스 드라마.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하트투하트' ⓒ tvN]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