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3:50
연예

'하트' 최강희·천정명, 로맨틱 분위기 물씬...러브라인 불붙나

기사입력 2015.01.23 15:32 / 기사수정 2015.01.23 20:49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tvN '하트투하트' 최강희 천정명의 자동차 데이트가 포착됐다. 

tvN 측은 23일 방송을 앞두고 서로에게 기대 잠든 달달한 모습이 담긴 최강희와 천정명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홍도(최강희 분)와 이석(천정명)이 함께 정신 상담소를 운영하며 서로에게 급속도로 가까워지는 과정이 그려졌다. 각자의 아픔을 가슴에 품은 둘은 결국 갑작스레 하룻밤을 함께하게 돼 많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자동차 안, 서로에게 기대 편안한 표정으로 눈을 감고 있는 천정명과 최강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최강희는 천정명을 달래듯 토닥이며 그의 품에 폭 안겨 있다. 천정명도 그런 그녀를 거부하지 않은 채 눈을 지그시 감고 있어 두 사람 사이 로맨틱한 분위가 물씬 느껴진다. 

이윤정 감독은 “앞으로 예상된 진로와는 정반대의 전개가 펼쳐지며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며 “각 배역의 속내를 알아가는 재미가 쏠쏠할 것”이라고 전해 앞으로의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하트투하트’는 ‘주목 받아야 사는’ 정신과 의사 ‘고이석’과 ‘주목 받으면 죽는’ 대인기피성 안면홍조를 지닌 여자 ‘차홍도’의 멘탈 치유 로맨스 드라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