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1.18 12:53 / 기사수정 2015.01.18 12:53
▲ 스타킹 유승옥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스타킹 유승옥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유승옥은 지난 17일 방송된 SBS 스타킹에 출연해 완벽한 바비인형 몸매를 자랑했다. 스타킹 유승옥은 머슬매니아 세계대회에서 동양인 최초로 TOP 5에 진출해 화제를 낳았었다.
36-23.5-37.5의 비현실적인 인형 몸매로 주목받은 유승옥의 실제 몸무게는 57kg라는 의외의 사실을 밝히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스타킹 유승옥은 꾸준한 운동으로 '핫바디'의 타이틀을 가질 수 있었다며 스타킹에서 본인의 운동법과 팁들을 아낌없이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
실제 스타킹 유승옥은 본인의 페이스북에서도 수차례 운동하는 모습들을 남기며 쉽게 얻은 몸매가 아님을 인증한 바 있다.
스타킹 유승옥의 몸매가 단순히 타고난 것이 아니라 운동으로 만들어진 몸매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여성들 사이에서는 새로운 '다이어트 워너비'로 떠오르며 새로운 스타탄생을 예고했다.
누리꾼들은 "스타킹 유승옥, 몸매 완벽하다", "스타킹 유승옥 남자친구 있나 좋겠다", "스타킹 유승옥 비율이 완벽하네", "스타킹 유승옥, 노력이 대단해", "스타킹 유승옥, 콜라병 몸매", "스타킹 유승옥 S라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스타킹 유승옥 ⓒ 스타킹 유승옥 페이스북]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