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1:42
연예

이수만 "문화는 즐기는 것, 질타 아닌 격려 부탁"

기사입력 2015.01.13 18:00 / 기사수정 2015.01.13 18:39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SM 엔터테인먼트의 이수만 대표가 'SM타운 코엑스 아티움' 환영사에서 문화는 즐기는 것이라고 말했다.

1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SM타운 코엑스 아티움' 오픈식과 SM 아티스트들의 레드카펫 행사가 펼쳐졌다. 이번 행사에는 SM 이수만 대표를 비롯해 약 60명의 소속 아티스트 및 각계인사 40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오픈식은 이수만 대표의 환영사로 시작됐다. 이수만은 환영사에서 "SM타운 코엑스 아티움에 와주셔서 감사하다"면서 남경필 경기도지사를 비롯해 이날 행사에 참석한 내빈에게 첫 인사를 건냈다.

이어 이수만은 "문화는 그냥 즐기는 것이다. '잘한다 잘한다'하면 더 열심히 한다. 많은 응원을 바란다. 'SM타운 코엑스 아티움'은 복합 문화공간으로서 작게 시작한다. 하지만 앞으로 아주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고 전했다.

또한 "'SM타운 코엑스 아티움'은 'SUM'과 '스튜디오', '라이브러리 카페', '씨어터' 등으로 구성됐다. 점차 발전해 나갈 예정이다. 내일부터 여기서 공연이 있다. 우리 문화콘텐츠가 아시아 넘버 원으로서 SM이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경험이 될 것이다. 한국의 대표 랜드마크로 자리하고 일자리 창출 효과, 서비스 산업 경쟁력 제고로 국가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SM타운 코엑스 아티움은 셀러브리티 샵인 'SUM', SM의 실제 아티스트와 같은 체험을 제공하는 교육형 체험 공간 'SM타운 스튜디오', 머천다이징 카페 'SM타운 라이브러리 카페', 대형 파나비전, 홀로그램 공연, 실황 공연, 미디어맵핑 공연, 'SM타운 씨어터'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SM타운 씨어터'에서는 오는 14일부터 세계 최초의 플로팅 방식 홀로그램 뮤지컬 '스쿨 오즈' 및 홀로그램 콘서트 '걸스토리'가 개막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이수만 ⓒ SM엔터테인먼트]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