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7:09
연예

'15년만의 데뷔' 지소울, 동료 가수들 축하 '봇물'

기사입력 2015.01.09 15:55 / 기사수정 2015.01.09 15:5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15년만에 베일을 벗는 지소울의 데뷔 소식에 동료 가수들의 축하가 이어졌다.

9일 JYP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소울의 데뷔곡 'Coming home'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소울 데뷔 소식에 동갑내기인 2PM 택연은 관련 기사를 인용하며 힘을 보탰다. 2AM의 임슬옹도 지소울이 올린 데뷔 티저를 인용해 응원했다.

미쓰에이의 응원도 이어졌다. 지소울과 SBS 영재육성프로젝트 '99%의 도전' 동기인 민은 지소울의 티저 영상 링크와 함께 모두 확인하라는 메시지로 열혈 홍보에 나섰고, 수지 또한 "기다렸어요!"라는 트윗과 함께 데뷔를 축하했다.

피프틴앤드의 백예린은 지소울의 티저 영상을 안내하며 "노래할 줄 아는 그대! 짱! 항상 자극되고 많이 배워요. 나도 열심히해야지"라고 지소울의 데뷔에 환호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지민 또한 지소울의 티저 영상을 트위터에 링크했다.

가수 지나는 "내가 정말 아끼고 좋아하는 동생 지소울이 곧 데뷔해요! 앨범 티저 완전 느낌 짱"이라는 글을 남겨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지소울은 이 달 자작곡으로 채운 앨범으로 데뷔할 예정이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지소울 'Coming home(커밍 홈)' 티저 ⓒ 해당 영상 캡쳐]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