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3:53
연예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아내 윤혜진 등장..누리꾼 "미모 대박"

기사입력 2015.01.04 21:17



▲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아내 윤혜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의 아내 윤혜진의 미모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4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새로 합류한 엄태웅 가족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은 아내와 딸보다 먼저 이사하게 될 새 집을 찾아 이삿짐 정리에 나섰다. 엄태웅이 정신 없는 사이 윤혜진과 지온이가 등장했다. 

윤혜진은 아직 이삿짐을 들이기에 미완성된 집을 보고 아무런 대비책도 없는 엄태웅의 천하태평인 모습에 어이 없어했다. 

윤혜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남편에 대해 "자상한 스타일이다. 기본은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하지만 제작진이 엄태웅의 육아점수를 묻자 한숨을 내쉬며 "20점"이라고 속삭이듯이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아내 윤혜진 미모가 장난 아냐",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아내 윤혜진 점수 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아내 윤혜진, 발레리나라더니 아가씨 같아",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아내 윤혜진, 그래도 화목해보여",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아내 윤혜진 엄지온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아내 윤혜진 ⓒ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